본문 바로가기

의료기기 소송/요실금 인공망 (Transvaginal mesh)

존슨앤존슨, 경질골반메쉬 소송에 대해 117백만 달러 합의

현재 존슨앤존슨사는 아편관련 제품들과 베이비 파우더 제품들에 대해 큰 규모의 소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 또한 존슨앤존슨 사는 경질골반메쉬(Transvaginal mesh) 소송에 대해 117백만 달러의 합의금을 지불하겠다고 동의하였습니다.

경질메쉬제품들은 여러가지의 제조사들과 수 천명의 미국 여성들에 대해 약 80억 달러의 피해 보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. 올해, 미식약청 FDA는, 수 십년 간 받은 컴플레인을 받아들여, 장기탈출증을 치료하기 위한 경질메쉬에 대한 판매를 금지하였습니다.

존슨앤존슨사는 장기탈출증을 위한 메쉬 판매를 2012년부터 금지해왔지만, 그들과 다른 제조사들은 여성들의 요실금을 치료하기 위해 여전히 판매하고 있습니다.

여성들은 메쉬 삽입술을 받은 후 극심한 고통과 출혈에 불편을 호소하였습니다. 어떠한 경우에는 삽입된 메쉬를 제거하기 위해 위험할 수 있는 추가 수술을 받았습니다.

인디애나 주 판사는 전국에 있는 여성들이 존슨앤존슨사 때문에 고통받아왔다고 인정했습니다. 인디애나 주는 440만 달러의 보상금을 받을 것이라고 성명에 밝혔습니다. 이 성명은 캘리포니아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, 인디애나 주는 800백만 달러의 보상금을 받으려고 노력 중이며 존슨앤존슨 사는 수 만명의 여성들과 의사들에게 경질 메쉬에 대해 기만하였다고 말합니다.

 

출처: https://news.law/johnson-johnson-settles-pelvic-mesh-claims-for-117m/?utm_source=News.Law&utm_campaign=3219f599f1-MAILCHIMP_EMAIL_CAMPAIGN&utm_medium=email&utm_term=0_dad57ba7fe-3219f599f1-56194833&fbclid=IwAR3tfENi6d6ozWP3o_-BdaEdQ_XZDZp4qkgPDXpHO3vSwKCqKQ1ubwgyCsg